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SHADOWMOVE

검색
Press Enter to Search

REVIEW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스트랩
작성자 섀도우무브 (ip:)

안녕하세요 은주님~^^
소중한 시간에 정성스러운 리뷰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우선 계속해서 100%만족을 드릴 수 있었다면 더없이 좋았을것 같지만 그러지 못한 부분에 너무 아쉬운 마음입니다.
저희는 늘 한분 한분의 고객님들께 만족으로 드리고자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소중한 리뷰로 좋은점 아쉬운점 말씀을 주시면 보완할 수 있는 부분에 대하여는 최대한으로 발전을 시키도록 연구하겠습니다. !

우선적으로 스트랩의 부분은 전화를 드리어 조금 더 편안하게 조절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은주님께서 사이즈를 적어주셨던 사항은 발길이, 앞볼의 넓이와 둘레, 발등둘레 입니다.
발길이는 사진상으로도 잘 맞으시고 다른 사항은 발볼쪽으로 관련된 부분이기 때문에 저희가 미처 스트랩 체크는 드릴 수가 없었습니다.
밴딩의 경우에는 저희도 진행을 해보았지만 밴딩의 특성상 앞으로 밀리는 현상으로 오히려 자연스럽지 못하고 늘어지거나 끊어지는 등 사고가 많은 부분이라
힐 슬링백의 경우에는 보통 밴딩을 사용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발볼의 경우에는 조금 더 양볼을 드릴 수 있는 부분입니다.
만일 아프신 사항이 아니시라면 송아지 가죽의 특성상 금방 유연해지기 때문에 두어번 신어 보신 후 결정을 하시는 편으로 권해드려요 :)
말씀 주신 발가락 부분이 드러나 보이는 현상은 타이트하게 신으실 경우 가죽 본연의 특성상 어느 정도의 드러남은 자연스러운 현상이세요.
이 부분을 최대한 보완하기 위해서는 발볼과 발등을 살짝 더 조절을 드리면 좋을 듯 합니다.

마지막으로 오로라의 가죽을 최고급의 가죽이라 말씀을 드리는 부분은 이미 오래전부터 대부분의 명품 브랜드에서 꾸준히 사용을 해오던 글로벌 가죽으로
저희가 선택을 하여 제작을 할 수 없는 그만큼 생산 자체가 어려운 가죽입니다.
천연가죽의 경우 잔주름 및 미세한 스크레치나 오로라와 같이 컬러에 대한 퍼짐과 패턴이 일정하지 않은 내추럴한 가죽은 그대로를 사용하는 가죽으로,
말씀 주신 부분이 신경이 쓰이실 수도 있으시겠지만 그것이 오로라의 특성상 랜덤하게 퍼지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라 멋스럽게 생각을 해주시면 좋으실 듯 하세요!
완전한 화이트의 경우에는 어떠한 부분은 핑크빛이 어떠한 부분은 푸른빛이, 보라빛이, 그린빛이,,등등
퍼지고 몰리는 자체가 정말 너무 다르기 때문에 그래서 영롱한 느낌이 나는거라 봐주시면 좋으실 듯 합니다..
먼저번 주셨던 아이보리 부츠의 경우에도 평범하지 않은 어려운 컬러인데 은주님께서 선택을 주셨던 만큼 오로라 또한 다른 느낌으로 해석해 주시면 좋으실듯 합니다 :)
그만큼 만족도 높은 자신있게 권해드리는 가죽입니다.

배송은 지난번 배송은 일주일만에 드렸었지만 이번에는 해당 디자인의 주문량이 다소 밀리어 9일차로 완료가 되었습니다.
저희가 주말 및 공휴일 제외 후 7일~10일이 평균 배송일로 7일차로 맞추어 드리려고 노력은 하지만 제작의 특성상 그러지 못하는 경우가 더욱 많으시어
이러한 부분은 사전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늘 완벽한 만족도로 드리고 싶은 마음이 브랜드의 마음이지만 가끔 미처 그러지 못하는 미흡한 부분에 대하여는 보완을 드리도록 연구하겠습니다.
늘 믿고 구매를 주시는 만큼 다소 아쉬운 부분이 생기시더라도 좋은 장점이 더욱 많다고 생각해 주시면 계속적으로 솔직한 리뷰나 보완 사항을 남겨 주시길 바랄게요 은주님 :)
늘 꽃길만 걸으시길 바라면서 건강 유의하세요 !!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13일 만에 수령했습니다.
스트랩에 밴딩처리가 안되어 있어서 유연함이 좀 부족해요. 구멍을 최대치로 조절해서 착용해도 뒷발목이 아플만큼 끼네요.
발치수를 모두 측정해서 전달했으면 착화시 발길이를 예상해서 스트랩에 구멍을 좀 여유있게 뚫어줬어야 하는 것 아닌지요.

앞볼은 적당히 맞으나 완전 착화했을때 발이 꽉 끼어서 새끼 발가락 라인이 울퉁불퉁 드러나네요.
송곳으로 스트랩 구멍을 하나 더 뚫어야 하는데 깨끗하게 뚫리지는 않을 것이기에 고민중이에요. 수선을 보내야 할지 직접 뚫어야 할지.

또 오로라 가죽이라 자개같이 영롱한 느낌은 있겠지만, 첫번째 사진울 보면 모아레 현상처럼 전반적으로 붉은 잔 체크무늬가 드러나는게 깨끗하고 고급스런 느낌을 기대한 것에는 좀 못미치네요.
최고급 수입 가죽임을 강조하려면 그에 상응하는 퀄리티가 느껴져야 겠지요.

착화시 라인은 역시 예쁘고 전반적으로 우수하지만 그간 아주 만족스런 제품으로 기대치가 높아서 그런지
이번에는 아쉬운 부분이 있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